Post list

2016년 4월 6일 수요일

[셀프 웨딩 2] 축가 퍼포먼스

안녕하세요.
김용욱 & 장혜진 입니다. ^ㅡ^//

먼저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 주신다니 감사 인사부터 드립니다.

저희는 결혼식이 시작되면 바로 밥부터 먹으러 가는 예식 문화가 싫어서
참석한 모두가 함께 즐거운 결혼식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축가 이후 플래시 몹 이벤트를 하기로 했어요. ㅎㅎ

도와.. 주실꺼죠.? ㅠㅠㅎㅎ
다 같이 재미있는 결혼식을 만들어 봐요~// ㅎㅎ

[함께 하는 법]

1. 축가 이후 축하 댄스(붐바스틱)가 있을 예정입니다.

2. 신랑신부의 재롱을 즐겁게 지켜보시다가 간주 부분에서 신랑신부가 객석으로 나가
   하이파이브를 하면 무대 앞으로 나와
   (만약 신랑신부가 하이파이브를 못 하고 지나쳐도 같이 무대 앞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신나게 미친듯이 막춤을 춥니다.
    - 신나게 춤추다 이성과 눈 맞으면 2차 가능.

3. 신나게 막춤을 추다가 트럼펫 소리 (빰빰빠 빰빠바밤) 이후
   붐바스틱 알랔어 붐바스틱 에~오 부분에서 아래 동영상을 참고 하시어
   간단한 안무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안 보이실 경우 링크)
   https://youtu.be/aAmI0kGh3Q4

  붐바스틱 때 안무는 왼쪽부터 가겠습니다.

 간단한 안무니까 사전 연습 없이도 딱 맞춰서 즐거운 결혼식을 만드는데 도와주세요~//
  -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성과 눈 맞아서 2차가면 뒷풀이 비 지원합니다.!! ㅋㅋㅋ


도움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 드리며 이 은혜는 살아가며 갚을께요. ^ㅡ^//

감사합니다~//


+ 덧

식장 앞에 있는 방명록도 많이 적어주세요~//
결혼식 중간에 읽어드릴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Follow Us @orother2